강좌 설명

배정 CEU :ABAS, BACB QABA 1.5 (general)

 

1. 이 강좌는 지난 2023년 10월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ACBA CEU event 강의입니다.

2. 이 카테고리의 강좌는 회원등급이 "가족회원"인 분만 들을 수 있으며 가족회원이 아닌 분은 '일반회원' 전용강좌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.

3. 강의를 구입하고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하시면 바로 강의수강 권한이 생깁니다. 단, 2023.10.27 이벤트 등록하셨던 분은 1) '무통장입금'으로 결제선택하신 후 2) 협회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수강권한을 드립니다.

 

======

본 강의를 통해 응용행동분석의 교육방법론 중 한 가지인 정밀 교수(Precision Teaching)을 이해하고 정밀교수의 프로세스별 내용을 학습합니다. 더불어 정밀 교수에서 쓰이는 표준 셀러레이션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착습합니다.

학습목표

1. 정밀 교수를 정의하고 사용할 수 있다.

2. 정밀 교수의 철학과 프로세스를 정의하고 설명할 수 있다.

3. 준대수 차트의 목적을 설명하고 진술할 수 있다.

4. 표준 셀레레이션 차트의 목적을 진술하고 이점을 나열할 수 있다.

5. 표준 셀러레이션 차트에서 사용하는 심볼의 의미를 설명하고 사용할 수 있다.

6. 표준 셀러레이션 차트의 자료를 분석할 수 있다.

 

= 강 사 =

최유나 (M.Ed, ABAS-1, 씨드ABA발달센터장)

 

=====

<수강시 유의사항>

1. 강의 마지막에 나타나는 파이널 퀴즈를모두 맞춰야 강좌가 이수됩니다. 풀이 기회는 두 번입니다. 미통과시 강좌 전체의 진도율이 리셋되어 맨 처음부터 다시 시청하여야 합니다.

2. 강좌를 이수하면 MyPage에서 pdf 형식의 이수증을 인쇄할 수 있습니다.

3. 본 강의 CEU 이수증은 당일 이벤트 후 발급된 CEU와 동일합니다. 만일 실시간 강좌를 듣고 받은 이수증과 본 강좌의 이수증을 모두 업로드할 경우 중복 처리되니 주의하십시오..

 

강좌 구성

  • 구성:1 개 강의
  • 총 1시간 42분 25초
  • 금액:16,000원

커리큘럼

# 강의명
1 결제 후 시청가능 정밀교수와 표준배율차트 1:42: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