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좌 설명

이 강좌는 응용행동분석전문가 1급(ABAS-1) 취득에 필수적인 의무 이수 강좌입니다. <수퍼바이저 자격 훈련> 강좌에서는 수퍼비전에 필요한 절차, 기술, 윤리적 사항들을 논의합니다. 

======

 

<주의사항>

1. 이 강좌는 회원등급이 "가족회원"인 분만 들을 수 있습니다.

2. 이 강좌를 이수할 경우 BACB 8-hour supervisor training 요건을 아울러 충족할 수 있습니다. 배정 CEU는 8.0 CEU (supervision)입니다.

3. 기존 KACBA 정회원이라면 BACB/QABA CEU 누적이 가능한 강좌입니다. 배정 CEU는 위와 동일하게 8.0 CEU (supervision) 입니다.

 

======

교재가 없어도 수강에는 문제가 없으나 되도록 교재를 구입하실 것을 권합니다.

교재: Ellie Kazemi 저, 정경미 역 <응용행동분석가를 위한 실습과 수퍼비전 지침서>, 2021, 학지사.

 

======

<강사진>

김민영 (Ph.D., ABAS-1, BCBA, KACBA 협회 이사)

허은정 (Ph.D, ABAS-D, BCBA-D, KACBA 협회장)

윤지은 (Ph.D., ABAS-1, BCBA, KACBA 협회 감사)

 

=====

<수강시 유의사항>

1. 강의는 순차적으로 수강하여야 하고, 순서를 건너뛰는 것이 불가능합니다.

2. 매 동영상 끝에 나타나는 퀴즈를 통과하여야 다음 동영상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.

3. 강좌 마지막에 나타나는 파이널 퀴즈를 정답률 80% 이상으로 통과하여야 강좌가 이수됩니다. 풀이 기회는 두 번입니다. 미통과시 강좌 전체의 진도율이 리셋되어 맨 처음부터 다시 시청하여야 합니다.

4. 강좌를 이수하면 MyPage에서 pdf 형식의 이수증을 인쇄할 수 있습니다.

 

강좌 구성

  • 구성:3 개 강의
  • 총 00분 00초
  • 금액:80,000원

커리큘럼

# 강의명
1 결제 후 시청가능 PART 1, PART 2 (담당: 김민영) 00:00
2 결제 후 시청가능 PART 3 중 [기본역량 1,2,3,4,5] (담당: 허은정) 00:00
3 결제 후 시청가능 PART 3 중 [기본역량 6] 이후 (담당: 윤지은) 00:00